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섬.대마도 투어

MTB 여행

by 들 국 화 2010. 6. 4. 20:13

본문

이번 투어 에 함께한 예뿐 싸모님들! 멋진 싸장님들 즐거움은 가슴깊은곳에 추억한줌으로 접어두고 두고두고 한개씩 꺼내 보세요.

길에미처 풍경에미처 돌아치는 내는 굴렁쇠 님들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들! 정말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넉넉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남을 먼저 챙길줄 아는 그런 사람으로 굴렁쇠의 버팀목이 되어주었으면 하는 좁은 소견입니다.

이번투어에 힘을주신 김정희님 감사하구요 함께하지못한 횐님들께 아쉬움을 전하며 굴렁쇠 파이팅..  

 

일본 밥상!

돈주고 밥사먹는데 반찬이 없어 왜간장에 밥비벼 먹은것은 난생 처음이라고! 축하를 해야하겠지?

번짱님이 제발 반찬좀 더 달란소리 하지 말래네요.

된장국엔 건덕지좀 있었씀 좋겠고 반찬좀 더 먹고싶었는데 3일째 되는날은 반찬이 남았다는 사실...아끼다보니 그런일이 생기되용.

산에는 나무가빽빽해서 흟이 보이지 않고 도로는 아무리 후미진 산길도 패인데가 없더이다. 도로든 행단보도 든..도로에 버려진 담배꽁초 하나없었다.

우리는 식당이나 가정이나 버리는것이 넘 많아서 낭비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도로나인도가 너무패인되가많고 부실한곳이 말할것도 없다.

너나할것없이 정신좀 차리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이다..

 

 

 

 

 

 

 

 

 

 

 

 

 

 

 

 

 부산 송도..

 

 

 

 고속뻐스 터미널..

 

 

 

 

 

 

일본 아찌가 따라다니며 사진을 찍기에 내가 이뻐서 그러는가~! 헀더니만 허탕 이었시요.

요미오리(맞나물러요)신문에 올린다나..아무튼 처음엔 혼자더니 통역 도 되빌고 와서 사진 많이 찍어 가는데 무엇에 쓸건지??물르지..ㅎㅎ

임고문님!뭔야기 했는지 설명 부탁하요..

 

 

 

 

 

 

 

 

 

 


'MTB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하늘님 솜씨  (0) 2010.06.11
(10년6월10일) 영월 풍경찾아서  (0) 2010.06.11
일본 섬. 대마도 투어 (임종근님 솜씨)  (0) 2010.06.04
일본 섬. 대마도 투어(5월31일3박4일)  (0) 2010.06.03
새만금 투어  (0) 2010.05.2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