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속초.동진항.화조대.고성 통일전망대(07.3.15)

MTB 여행

by 들 국 화 2007. 3. 16. 12:57

본문

낙산사를 들려서 잠시 휴식을 ,,,

석양을 배경으로

대포항에도착 민박을 잡아두고 잔차와 집을 풀어놓으시고 매운탕에 식사를 하고 계시는 울 님분들 1박코스 하루를 마무리,,,,,,대포항에서

식사후 노래방에 들려서  즐거운 님들의 노래실력도 들어보고 내일을 위해 오늘의 피로를 맘껏 즐기고 오는도중 동해하면 오징어 그래서

쇠주와 오징어순대를 사서 님들과 옹기종기모여 안자 내일의 통일전망대를 위해 아자~~자자자.

공진리 죽도 사이에있는 아름다운 해변가,,,

잘있거라 우리는 간다 어디로 북으로 아니 통일전망대로 네버 핫~~~팅 ^^

앗싸~역시 58년은 틀려요 마음은 청춘 들국화님의 한마듸 요렇게 뛰는 것이여

역시 꽃보다 사람이 아름답죠,,

홍마담님 파도여~~~나 잡아봐라 호호호

나도 해 냈땅께 고까이꺼 니가 날 잡어 대통아 나 잡아 봐랑^^

오마갓 난 왜 안대는겨 애잉 신발 다 버렸잖여 애라 모르겄다 요리보고 조리보고 덩실덩실 ㅎㅎㅎ

영진해수욕장 도착 늦은 점심을 해물찜으로 식사를 올매나 맵든지 아직도 입안이 얼얼 그러나 넘 맛났쬬,

영진항 방파제앞에서,,,

오징어잡이배 앞에서,,

오산항 부근에서 암벽같은 바위섬,,

인왕산 암벽을 타고계시는 국화님 방지가님

남애리 해수욕장 앞에서

대포항에서 아침을 콩나물 황태 해장국으로 식사를,,,

대포항에서 통일전망때까지 왕복 120키로 완주를 하시고 터미널에 도착 저녁식사를 하실려고 기다리시는 울 님분들 강릉에서 통일전망대까지

총 180키로 해변이라 바람도 있었고 힘든라이딩 이었지만 끝까지 함께한 여러님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여러분 모두 사랑 했뿌렸씨요ㅎㅎ 수고 마이 했씨유^^

38선 휴게소에서 낙산사 대포항까지,

38선휴게소 앞에서 홍마당님이 사오신 아이스크림 감사 햇습니다,

증거를 남겨야 한다고 ㅎㅎㅎ 제가 그랬걸랑요 누렁이님

광진리,동진항,화조대,오산해수욕장까지,
강릉도착 경포호,경포 해수욕장에서

오전7시40분 8시차 두대분으로 강릉버스를 타고10시15분경 도착 11시경쯤 경포호로 출발

마루님,들국화님,란정님,백두산님,방지가님,홍반장님,누렁이님,장금님,산딸기님,로즈님,짝꿍님,대통 12명 2007년 첫 투어모임에 참가하신 모든분들께

깊은 감사인사 드립니다 무엇보다 아무런 사고없이 때론 힘도 들었지만 끝까지 함께한 모든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특히 앞뒤에서 오고가며 회원님들의 배려와 팀원을 보여주신 백두산님 홍반장님 짝꿍님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경포호수에 도착 자전거 도로를 달리고 계시는 여러 회원님들

경포호 전망대에서,,

경포해수욕장에 도착

요것이 어디에쓰는 물건인가요 ㅎㅎㅎ뿡이야요

로즈님과 함께 하시는 분이라나요 ㅎㅎㅎ

경포해수욕장을 뒤로한채 대포항을 향해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