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06년 6월 17일 정모때 단체 사진

라이딩

by 들 국 화 2006. 11. 5. 22:32

본문



강화에 멋진 소나무 전쟁때 총알맞은 소나무래요
정모날 한강변 가고 있네요 멋~나나요? 그럼 멋나..
요요 자쁘링 한다요, 대통님!! 여그서 쑈 한번 하지? 자빠링 말여~~~

조금만 더~우쪽으로 에헤~조금더~더가야 자빠지지...멋젔어~~~~

일영 가는 도중에 요렇게 재미나는 업힐이 있네요...
일영 가는 도중 에 멋드러진 뚝방길입니다, 촬영 기사 !! 나좀 잡아봐~어서~~
장흥가는 길목 어느 식당에서 상추 뜷어요. 근디 아줌씨 들이 밭을??그러네요 난 아녀~~~
쉬는 시간.....근디 먹을거 없나요...?

양수리 가는 길목에 이렇게 아름다운 뚝방길과 들 꽃....
야산이죠! 나가 가야 항께 야산으로 라이딩~~요런데는 좋은디

쏠로 가 잊지요 나 자쁘링 한당께요....


도시락 나들이 입니다 모두~맛난 반찬 만이 가저와서 푸짐한 부페 식단이네요...


라이딩 끝내고 뒤풀이 하네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라고 축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