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07년10월18-19일 함백산투어

MTB 여행

by 들 국 화 2007. 10. 27. 15:38

본문

고한에서출발 정암사 함백산정상 만항재 첫째날 무사히 라이딩을 마치고 숙소가있는

황지연못에 도착...............    

태백시 중심부에 위치한 황지연못 "낙동강1,300리 예서 부터 시작되는 곳  발원지라고 하네여...

 

         

 

 

 

                  

                   햐~아 요것 맛나네,,최고여 ㅎㅎㅎ

 이틀전에 국화님이 생신이였는데 축하를 못해 드려서

태백에서 쫴끄만한 케익에 축하쇼를 했네요 ㅎㅎ 국화님 생신 축하 드려요

                     ㅎㅎㅎ 이건아닌디 ㅋㅋㅋ 그래도 좋아,,

한우를 맛나게묵고 뒤풀이로 신태백님이 노래방을 2시간씩이나

덕분에 목이쉬게 터져라 불렀네요 ㅎㅎㅎ

                      하루 마무리를 잘 마쳐서 감사 했습니다  ...........

 

                            18일 태백 만항재 정상에서 태백을 향해서 긴 딸힐을,,,,,,,,

 

 

 

 

                    아니 요건 어디다 써는 거시긴거여 맬롱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