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08,2,21일 정기라이딩(무자년 첫 나들이)

라이딩

by 들 국 화 2008. 2. 21. 22:14

본문

2008년 2월 21일 첫 목요정기라이딩

낙성대님,들국화님,젠틀맨님,방지가님,진달래님,레이디님,수련님,민들래님,바익님,은혜님,황소님,너섬님,까칠님,대통

겨울동안 뵙지못한 님들을 보니 무척이나 반가웠네요

우수에 정월대보름도지나고 몇칠후면 경칩 이제 봄이 우리들곁으로 다가온것 갔네요

뭐니뭐니해도 건강 건강이 최고 이라지요

젠틀맨님의 건강한 모습을 보니 저희들 마음도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건강하셔서

함께할수있는 날을 기다려 봅니다

레이디님이 가져오신 떡과 점심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목요정기라이딩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았네요 함께하신 여러님들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시간이남아서 현충사 뒷산 싱글도 타고왔네요,

처음부터 끌바로 서독산을 올라야하는 ㅎㅎㅎ 국화님와 애고 힘들어,,,

표정이 정말 힘들어 보인다 하지만 산에올라가니 날아다니신다

회원님들이 보름이라고 호두에 땅콩 곳감 사과 커피에 ㅎㅎ 남자들은 입만가지고 다닌다 하하

현충사 담을 끼고 업다운이 시작 된다,,

너섬님의 여유있는 모습 ,,,

뉘기여 ~ 봉면을 버서랑 ㅎㅎㅎ 아하 진달래님 ,,,

낙성대님,,

오늘 별명이 생겨따 물찬 제비라나 뭐래나 ㅎㅎㅎ

겨울내 산삼을 더셨나 산에오니 날라다니신다 무섭따 ㅎㅎ들국화님

겨울내 잔차를 안타서인지 오늘 무척 힘들어 하신다 민들래님 국화님이 산삼 국물 좀 안주디요 하하

저런~저런 이런곳을 그냥 치고 올라오신다 역시 산삼이 좋은가보다 나두 국물이라도 좀 ㅎㅎㅎ

어어~올라가네 비켜 ㅎㅎ

내다리 풀렸어 니들이 요 맛을 알아 호호호

나의 나와바리를 몰랐따니 여기 엄청좋네 나중에 혼자 와야쥥 ㅎㅎㅎ동네 한바퀴

물찬제비라 그런지 산에서도 날라~날아 ,,,수련님,

진달래님 무서버 기냥 들이대지마요 하하

목요라이딩을 위해 휴가까정 내시고 감솨,, 

 언제보아도 멋진 낙성대님 짱짱^^

나이를 꺼꾸로 먹어시나봐~여,,

황소님 워워,,

 

들국화님 잔차를 어디에 버렸때요 나두 몰러 누가가져갔는지 ㅎㅎㅎ

올림픽공원이어 서독산까지 함께하신 여러님들 수고마니 하셨네요

 

 

 


 

 

 

 

 

 

 

 

 

짜안~오호~방지가님이셨네요 ㅎㅎㅎ 슬슬 잔차를 타셔야죠 거시기 쏙 집어너어셔야죠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