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이야기 등

*사랑도 커피처럼 리필할수있다면*

by 들 국 화 2011. 1. 31.

 

   

  아침에 일어나 마시는 
  한
의 은은한 커피는 
  하루
를 여유로움으로 눈뜨게 하고..

 

 

  잠시...... 
  어제의 실수에도 미소짓게 하다가
  가슴

  아리게 했던 그리운 사람조차 
  설탕같은 추억으로 새겨주네요..
 

 

 

  그렇게 성급했던가 
  왜

  그렇게 조바심을 냈던가요..

 

  커피처럼 은은한 사랑이었다면
  커피처럼 넉넉한 사랑이었다면   

  문밖에

  맴도는 그리움은 없었을 텐데.. 

 

  사랑도

  커피처럼 리필 했다면.. 
  기다리는 시간마다 씨앗을 심었다가 
  만나는 시간마다

  꽃망울 하나씩 터트렸을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