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3월12일 방배동 MTB 하우스 가락동

라이딩

by 들 국 화 2008. 3. 12. 00:11

본문

오늘은 장금님과 여러회원님들과 방배동 엠티비 하우스 샵에 들려서 사장님 외 좋은분들과 같이 점심식사도 대접받고 장금님 감사합니다,

오른쪽에 계시는 분이 샵 사장님이시고 2번째분이 초보분들을 가르치시는 선상님 두분 사장님 덕분에 점심식사 거하게 대접받고 왔습니다

여기분들은 말씀 안들려도 다 아시는 분들이시죠 ^^

오른쪽 처음자리에 계시는 로즈님이 집에서 직접 담구신 오가피술 한잔에 어리둥절 뽕 갔답니다 대통이만 ㅎㅎㅎ감사 로즈님,,

엠티비 하우스 샵 앞에서,,

네버다운에 원드우먼 이십니다 ㅋㅋ

우면산을 가기로 했는디 갑자기 코스가 어디론가 바꿔 버리고 말았네요 호호호

가락동 방지가님 집으로 가고 있는중,,

양제천으로 진입,,

꼬불꼬불 요리조리 백두산님의 후미를 따라만 가고 있는 횐님분들 어디로가는지 저도 잘 몰라유 하하하

드디어 방지가님 집에도착 아무도 안계시다기에 잠시 들려서 과일에다 떡에다 커피에잘먹고 잘 쉬다 왔네요

또 탄천까지 백두산님 방지가님 길 안내해주시고 오늘하루는 여기저기서 공짜식사만 하고왔네요 우 해해해 모두 감샤^^

출처 : 타면안내려
글쓴이 : 운수대통 원글보기
메모 :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