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크랩] 2013.6.5 (수) 북악 백석동천 시원한 계곡에서...

라이딩

by 들 국 화 2013. 6. 5. 23:24

본문

 

어디에 미쳐야 즐거울랑가
사랑,일,돈,자장구.
울님들은 어디에 빠지고 싶나용~~~~

한 가지에 빠져있는
그 시간은 절대로 지루하진 않겠지요~

그래도
사랑에 빠진 사람이 가장 예뻐 보이지 않을랑가요...
푸핫~

자아~~~ 그럼 우리도
즐길줄 알고 적당히 미칠줄 아는 멋진 인생으로 ....오케이?

오늘은 기분좋은 상상에 함 빠져 보입시더~~~ㅎ

 

징검다리 휴일로 이어지는

오늘도 저물어 가네요,

 

미래의 행복을 확보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오늘 이시간 허락된 행복을 마음껏 누리는 것이라네요....

덥지만 파이팅 입니다

 

오늘도 더운날씨에 수고마니 하셨습니다

 

사직공원 유적지 앞

 

 

신사임당

율곡 동상앞에서

사직공원 유적지

 

담팔딱 ㅋㅋ푸하하하

청화대 앞 분수대 무궁화공원

 

 

창의문

북악 팔각정

 

백석동천 계곡으로 고고~~~~~씽

싱글 오랜만에 달려보는군 ~ 민들래님

어~~어~~~~~어어~이말이면 해결 ㅎㅎ 들국화님

 

이승기님..

마루님

백석 약수터..

 

 

 

 

찔래꽃이 흐벌라게 피어나구 ㅋㅋㅋ

국화님 쪼아 죽네 ㅎㅎㅎ

 

 

 

 

 

들~끌~매도하구

 

대통 넘쪼은디..

 

폼도 잡아보구..

백석동천 가재가 있다나 ~뭐래나 ㅎㅎ

대통 가재가 업는디....

 

이리와~봐~~~봐 확 공갈만치구 ~ 카카카

국화언니 대통만나드니만 잘 노시는구먼 ㅎㅎㅎ

들래야 알았어 이제 그만할께 ㅎㅎㅎ

가재를 한마리 잡긴해야 하는디 ㅋㅋㅋ

 

 

국화언냐 그만 가시자구요

 

 

 

 

 

 

 

 

혜문사

 

 

 

 

 

혜문사 입구

홍제천..

 

 

 

 

 

참새~~짹짹 ㅎㅎ

메모 :

'라이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통님과 북악길 한바퀴  (0) 2013.06.17
구봉도(13,6,6,130k)  (0) 2013.06.06
서울시장기(폰 사진)  (0) 2013.05.28
시화호,구봉도  (0) 2013.05.22
라일락님(김정희)  (0) 2013.05.1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