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함백산 여행라이딩 투어

라이딩

by 들 국 화 2007. 10. 27. 15:20

본문

19일 아침7시기상.........

서울엔 비가내린다고 하는데 여기 태백에는 날씨가 쨍쨍,서울에서 온지 아는지 하늘에서도 우리를 반겨주듯이.........

태백시내를 통과 구문소 단풍 군락지를 구경하고 철암 송이재쯤 올라오는데

비가내리기 시작했네요

그의 태백까지 도착쯤비가와서 많이 젖지는 안았네요

시내까지 약 33km를 타고 감자 옹심이 집에서 마지막으로 식사를 끝네고 태백 시외터미널에서 서울행 3시버스를 탔네요

이번투어는 태백엠티비 회원님들 덕분에 편안하게 라이딩을 할수 있어서 좋았구요

        두분의 호의에 감사 드립니다,,

 드디어 함백산 정상에 도착 함께 할수있었기에 모두가 성공 했으리라 봅니다,,,,,수고하신 모든분들께 박수를 보넵니다 짝짝짝,,

 

    

 

              아주보기좋은 장면입니다 네버다운님이기에 가능 하리라 생각 합니다 남을 배려하는 마음 누구나 쉽게 할수있는게 아니죠      

 

 

 

 

 

                     정암사에서 함백산까지 님들이 올라온 길이 예쁘기만 하네요

             만항제로 가기위해 함백산 정상에서 긴 딴힐을 준비하고 계시는 모습들 ,,,,,,,,

               

                     구문소 주의 팔각정에서 전망이좋아 걸어서 관광을 해 봤네요

                  내려오는 도중 내 발앞에서 비나리님 왈 대통님 살무사랑께요 조심하이소 ,,,

 

                     구문소를 뒤로하고 철암 단풍 군락지로,,,,,,,,,,,,,,,,,,,,,,,,

                         단풍 군락지에 도착 단풍 들겠네 ㅎㅎ

                    태백엠티비 회장님이신 오른쪽 신태백님,왼쪽엔 호랑이님,,

                요거이 감자 옹심이 대따 맛나당께요 ㅎㅎ

1박2일의 태백 함백산 라이딩을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