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평소리산 임도길 중간지점,

라이딩

by 들 국 화 2007. 5. 29. 18:06

본문

중간 지점이라네요,

무지 힘들게 올라 왔는디 이제서 중간여유??
요기도 국화가 일덩유~~

앞에서 요로콤 폼~잡아본 적이 첨여서....
요긴 이덩했쓔, 근디

일덩이덩 이 따로 없쓔, 기냥 출발을 얼릉 하믄 일덩 하는겨...
요롷게 빨랑 출발하믄 뎌.......혹시 누가 알어! 상 줄지??
대통님은 안내하랴 찍사 하랴,

백두산님 은 후미에서, 넘 고생 하시는거 아니래유??

멋 지죠???

근디 죽을지경 여, 힘들어서..........



정상에 다~왔는갑네, 만세 부르는걸~본께.....







비솔고개,요기가 초입여유,

차는 여기 세워놓고 잔차타고 출발여....업힐이 장난이 아녀유..





소리산 초입을 올라오네요,

업힐이 장난이 아니랑게요...그래도 성공여, 축하축하,





돌텡이에 부디지면 잔차 절단나는소리에 놀래고,

돌텡이 물리치고 졸졸 올라가면 또 놀래고,

흙 구덩이 에 빠지면 또......ㅎㅎㅎ돌텡이에 미끌 허믄 기절하구~ㅎㅎㅎ

자빠링 할려면 해봐라 하고 마구 페달을 밟다보면 졸졸 잘도 올라가구

미끌 하믄 자빠링허구........애고 무섭어라...

대통님!!오늘도 수고 몽창 했쓔..........감사감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